본문 바로가기
자본주의 부산물

과천정부청사역 25시해장국 -뼈해장국 후기 : 콩비지 맛집인가..?

by 천박사 2022. 9. 23.
반응형
과천 25시 해장국

과천정부청사역 4단지 앞에 먹자골목에 위치한 25시 해장국을 다녀왔다.

치킨집으로 즐비한 골목에 아주 작게 위치한 25시해장국은 지나다닐 때마다 손님이 많았다.


판매 메뉴와 가격은
뼈다귀해장국 만원, 콩비지찌개 만원,
감자탕, 녹두빈대떡, 콩국수와 각종 주류였다.

술안주로 빈대떡과 콩비지찌개를 많이 먹는 것 같았다.

나는 수 많은 콩비지 지망생들 속 홀로 뼈해장국을 시켰다.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으로 나온 오이고추와 김치를 거덜내 보였다.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의 국밥먹는 꿀팁!
1.국밥이 나오기 전에 김치로 밥 한공기를 다 먹는다
2.국밥이 나오면 밥 한공기를 추가로 더 시킨다

뼈다귀해장국이 나왔다.

고기가 얼마나 들어있나 파헤쳐 보았다.

호오 큰 뼈다귀 세개나 들어있다니

암뇸뇸 암뇸뇸!

아주 든든하게 잘 먹었다.

그런데 다 먹을때쯤 이 가게에 의문이 생겼다.
25시 해장국인데
왜 13시간만 운영하실까?



어쨌든 이곳의 대한 제 점수는요?
B입니다.

콩비지찌개는 a뿔일지. 또 가봐야겠다.


[카카오맵] 25시해장국 위치와 주소
경기 과천시 별양상가로 7 (별양동) http://kko.to/qpVimhGz4

25시해장국

경기 과천시 별양상가로 7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