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본주의 부산물

과천 숲 속 동물 야외 카페 - 만나카페 : 아이동반 추천, 숲 체험활동, 양, 닭 그리고 브런치

by 천박사 2022. 9. 27.
반응형
과천 만나카페 숲

산 좋고 물 맑은 과천

힙하진 않지만 자연친화적인 카페, 만나카페를 소개한다.

뜨거운 여름이 가고
바람이 살랑부는 가을에

산과 물이 있는 숲속 야외 좌석에서 브런치를 즐기기 참 좋은 과천 만나카페.

곳곳에 포토스팟이 많았는데 하나밖에 못찍었다.
뭔 인스타용 하늘에 떠있는 트루먼쇼 계단 같은 것도 있었다.

이 문을 열면 어떤 세상 인가요?

주차공간도 널럴하고 카페 자체가 여유롭다.
심지어 비닐하우스 같은 곳에서 애기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는 것 같았고 동물들도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다.

그래서 아이 있는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았다.

아니 오리와 양이
왜 도심 카페에…?

어르신.. 편안하시죠?

포메라이언 같은 닭

브런치 가격도 합리적

나는 음료만 먹었지만 피자를 포함한 브런치류도 많았다.

단점은 교회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맛이 있는지는 의문.. 일요일엔 교인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 내가 갔던 토요일엔 널럴하니 좋았다.

과천 주변에 아이키우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이색 카페다.

과천 만나카페 주소

경기 과천시 문원청계2길 50 로고스센터 1층

과천만나카페 주차장
카페전용 야외주차장이 무료다.

과천 만나카페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과천 만나카페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