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본주의 부산물

고운발크림-발 각질 하루만에 없애고 애기발 만든 간증 후기👍👍올리브영 풋팩 다 소용없음 : 내돈내산 인증

by 천박사 2022. 9. 26.
반응형

발뒷꿈치가 갈라져서 어설프게 떼어냈다가 피가났다. 그렇게 몇개월 동안 안나았던 나의 발을 하루만에 아기발로 만들어준 고운발크림!

생긴 것이 북한에서 온 물건같으나 효과가 최고다!

유튜브나 인스타 광고에서 징그럽게 올라오는 올리브영 발각질팩(악어발팩?) 여러번 해보았지만 그때뿐이였고
고운발크림으로 하루만에 다 나았다!


⭐️⭐️⭐️⭐️발 사진 주의⭐️⭐️⭐️⭐️

비포사진이 없어서 슬프지만
그짓말처럼 깨끗해진 아기 대발이 나의 발 ㅋㅋㅋㅋㅋ

심지어 카카오톡 쇼핑에서 1+1일때 사서 역대 최저가에 산듯?

2개와 이왕 사는거 풋파일까지 샀는데
아기발크림이 4개가 와서 당황.. ㅋㅋㅋ 아무튼 2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삶의질이 수직상승했다.

2개는 내가 쓸 예정이고 나머지 2개는 엄마와 언니에게 강추하며 자신있게 나누어주었다.

벨라풋파일도 꼭 사세요


행사할때라 벨라풋파일까지 산건데 너무 잘한 것 같다.

처음에 배송오자마자는
귀찮아서 아기발크림만 듬뿍 바르고 잤는데 하루만에80% 정도 좋아졌고,

다음날 신기해서 벨라풋파일까지 이용했더니
이틀만에 발뒤꿈치가 깨끗해졌다.

이만원에 평생 발뒤꿈치 걱정없이 사세요! ㅋㅋㅋㅋ
진짜 강추입니다👍👍👍

질감은 프로폴리스와 바셀린은 섞은 느낌이라 매우 꾸덕하다. 그래서 발 갈라짐이 심하다면 듬뿍 바르고 바로 누워서 자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꾸덕함을 싫어하는 내가 발각질이 하루만에 다 낫는 경험을 하고 ㅋㅋㅋ 종아리랑 허벅지 팔뒤꿈치도 마구 처발랐더니 걍 온몸 피부가 부들부들해졌다.

고운발크림 맹신잨ㅋㅋㅋㅋㅋㅋ
바디크림보다 훨씬 좋다… 진심…

심지어 바르면 약간 파스? 멘솔향이 느껴지며 시원해서 발마사지 셀프로 하기에도 좋다!


꼭 사세요.
고운발크림 강추입니다.
외국갈때 외국인들 선물로 사가고 싶을 지경ㅋㅋㅋㅋ

발 각질, 겨울에 건조함이 고민이라면 당장 사서
가족들과 온몸에 마구마구 쓰세요!

https://store.kakao.com/marketbella/products/100511610?ref=share

풋크림종결! 웰빙헬스 고운발크림 2개 세트 외 기획전

카카오톡 스토어 마켓벨라

store.kakao.com

웰빙헬스 사장님 돈 많이 버세요!
(이미 많이 부자이실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