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본주의 부산물

판교 서울강정형외과의원 과잉진료 비추후기

by 천박사 2023. 9. 27.
반응형

과잉진료 대박이니 가지말라던 회사동료의 말을 들었어야하는데..

그 분이 추천해주신 판교역에 원래 가려던 양심 정형외과는 시간이 애매해서 가까운데 갔다가 봉변 당했다.

운동할때 무릎이 아파서 엑스레이 찍으러 갔는데
초음파까지 자연스럽게 찍더니 염증주사에 약먹고 물리치료에 도수치료까지 6번 이상씩 받으라고 했다.

1회에 30얼마? ㅋㅋㅋㅋㅋㅋ
실비 있다 했더니
진료 초반에 대충 보더니
급 받을수 있는 모든 치료 권유

엑스레이 찍은사진 받을수 없냐니까
만원내면 cd로 준다고
아니 cd 어케 보는데요..

메일로 주실순 없냐니까 안된다고 ㅋㅋㅋ

약은 지금 먹냐니까 아프면 먹으라고..?


약국가서 물어보니 근이완제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가지 마세용

다음지도에 평점 주러 갔더니 역시나 후기 미제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