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본주의 부산물

씰리 침대로 편하고 깔끔한 영광 숙소 추천 - 영광하운드호텔 (전기차 주차, 모텔인듯 모텔아닌 호텔같은 곳~)

by 천박사 2023. 10. 2.
반응형

숙박페스타 기간 여기어때로 찾은 영광 호텔 하운드 호텔.
모텔이겠거려니 했는데 리모델링을 한건지 새로 지은건지 깔끔하고 너무 괜찮았다.

찾아보니 전국에 있던데 체인인가..?

기본 룸을 예약했는데 사장님이 하나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스타일러까지 있는 룸으로 배정받았다.

전객실이 씰리침대

와웅 하룻밤 묵었는데 진짜 편했다.
신혼침대도 씰리여서 잘 쓰고 있는데
이 가격에 씰리 침대라니~~!
장거리 운전으로 아팠던 허리도 싹 나았다.

침구도 깔끔하고 베개도 너무 편안해서 꿀잠..

화장실도 깔끔
바디워시 샴푸 린스 폼클렌져 스킨 로션 면봉 화장솜 칫솔 치약 마스크팩까지 다 있어서 아무것도 안챙겨 급 떠난 여행치고 풍족했다 ㅋㅋㅋㅋ

공기청정기 미쳤다~~~

심지러 스타일러까지 돌려서 야무지게 잘 지냈다.
Tv도 65인치 깔꼼! 아시안게임 보기 좋았닼ㅋㅋ

창문뷰도 산이라 운치 있고 환기도 잘 되었다.

일회용 실내 슬리퍼도 있어 편히 지내다 왔다.

물도 풀무원 생수~!

전기포트도 있었지만 쓰진 않았다.

샤워가운 굿굿

영광 하운드 호텔 전기차 충전 무료

제일 좋았던 건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에 전기차 충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개이득 여행이다

사장님은 국가대표?

호텔 입구부터 온갖 국가대표 운동선수분들의 화환이 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사격 선수셨다고 한다.

인상 좋으신 이 내용 사장님께 올려도 되는지 허락 받음 ㅋㅋㅋ

복도도 너무 깔끔하고 체크아웃할때 쾌적한 공기와 바람으로 105프로 만족했던 영광 여행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