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본주의 부산물

직접 짠 우유로 라떼 전국에서 제일 맛있는 집 영광 목장 카페 우앤유-풍경마저 폼 미쳤다리~~! (유레카목장)

by 천박사 2023. 10. 1.
반응형

이름부터 너무 귀여운 카페 우앤유
목장카페라니 컨셉 폼 미쳤다.

영광 바다쪽 카페를 갈까하다가 전기차 배터리도 얼마 안남아서 시내에서 10분도 안걸리는 밭쪽에 예쁜 카페 우앤유로 갔다.

가는 길 진짜 시골길 정겹다!

목장도 있고 집도 있고 카페도 있고 밭도 있고 뭔가 다 사장님네꺼겠지..?

방목시켜서 풀 멕인 소들이 준 우유라 맛없을 수 없을 각

전남 여행 길에 평야를 보면서 밭뷰의 카페 예뿌게 차려서 평화롭게 노년 보내고 싶다 생각했는데
이미 있었던 밭뷰의 목장카페 우앤유

가을이라 유난히 예쁜 것일까.

주차공간도 널럴해보였다.

일요일은 5:30pm이 마감인가 본데
한시간 전에 주차 이정도?

저 안에 젖소들이 엄청 많았다.
소똥냄새와 젖소들 울음소리 들으며 직접짠 우유로 만든 라떼 먹는 폼 미쳤다.

진짜 맛있는 라떼와 젤라또
영광 카페 우앤유

인테리어 귀엽 ㅋㅋㅋㅋ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곳이 내돈내산이지만
여기 너무 맛있다!!

직접 짠 우유로 만든 젤라또 맛은
미숫가루 초코 소금우유 바닐라 딸기 레몬밀크 그린티가 있나본데 나는 소금우유와 초코를 시켰다.

모두 직접 짠 우유로 만든 요거트… 폼 미쳤다.

1박하는거 아니였으면 하나 사갔을 듯!

우앤유 메뉴와 가격

합리적인 가격에 너무 맛있는 라떼와 젤라또 대만족

뭔가 90년대에 배달해먹던 진한 파스퇴르 우유 맛 ..

진심 바닐라 라떼 너무 부드럽다..

탁트인 밭뷰의 풍경이 대만족 카페였다.

모르는 가족분들이 찍혔는데.. 넘 행복해보이시네


영광여행을 온다면 추천하는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