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유행 모음집

아이돌 보다 잘생긴 야구선수들 모음 feat. 페이스앱 원본 but 러시아산 해킹 조심

by 천박사 2020. 10. 27.
반응형

야구에 관심이 1도 없지만 어제밤부터 우연히 인터넷에서 보게 된 사진 몇장... 아니 우리나라 야구선수들이 이렇게 잘생겼딴 말이야?!! 글을 보면서도 무엇이 잘못된지 전혀 몰랐고 보는 1분 남짓한 시간 동안 입덕을 하였다. 그러나 댓글을 보고 빠르게 탈덕하였다. 이것은 마치 가짜사나이2 교관들 입덕 하루만에 탈덕한 사건같았다. 

 

그들은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사람들이였다. 

알고보니 페이스앱이라는 어플을 통해 아이돌처럼 머리와 이목구비, 특히 턱 쪽을 바꾸어주는 어플이였다. 너무 감쪽같아서 신기했다.

 

세상이 정말 신기해지는 와중에... 누군가 나와 같은 잠깐의 혼란도 겪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아래의 야구선수들의 본 얼굴을 찾아 매치시켜보았다.

 

이 글을 쓰기 전까지 정말 단 1명도 몰랐다. 그만큼 야구에 대해 모른다.

아래 콘텐츠 내에 야구선수분들에게 아무런 악감정이 없으며, 최신유행 콘텐츠이길래 포스팅한 것일 뿐임을 미리 밝히는 바입니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야구선수들

 

sk 와이번스 한동민선수

이정도는 별로 안놀랐다

두산 정수빈 선수

아 조금 놀랐다.

삼성 강민호 선수

이 포스팅을 구상 하게된 계기를 준 사진 한 장. 너무 잘생겨서 가장 많이 놀라기도 한 분. 원래도 남성미가 있으시지만 다른 사람이셨다.

두산 이강철 코치

이 포스팅을 실제로 써야겠다고 다짐하게 만든 사진. 이 분은 심지어 선수가 아니라 코치셨다. 원본은 비록 못찾았지만 코치님의 선그라스와 옷이 있어 어렴풋이 추측할 수 있었다.

두산의 민병헌선수

아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분명 원래도 매력있게 생기셨는데 좀 너무했네!

그래도 뜻밖에 알게된 덕후몰이 상 민병헌 선수.. 

원래 귀엽고 잘생기셨네.

태어나서 야구장에 한 5번 갔었는데 두산경기에서 허니허니 민병허니~ 노래를 들었던 기억이 난다.

그 때는 이분이 그분인지 몰랐네!

(너무 웃은 것에 대한 수습)

원래가 브라운아이즈시네

 

이미 잘생긴 사람들에게 적용하면?

이미 매치되어 있는 버전도 있길래 퍼날라보았다. 구글검색해서 찾은건데 나는 모두 초면이지만 원래 잘생긴 선수들인가보다.

 

삼성라이온스의 구자욱 선수

초면이지만 이분은 원래도 귀여운 미가 있으시네

sk와이번스의 서진용 선수

이분도 초면이지만 원래 남자답게 생기셨네.

lg 트윈스의 타일러 윌슨 선수

오우 이 분은 원래가 훨씬 잘생기셨다. 페이스앱 한 것은 남성미 실종. 89년생 동년배 하이!

 

아이돌보다 잘생긴 야구선수들의 원본도 멋있게 잘 정리해보았다. 내 얼굴도 아이돌로 만들어주는 어플 페이스앱 다운 주소도 남겨놓는다. 

아이돌 얼굴로 만드는 방법은 사진을 불러오고 > 나이 > 어린이로 설정하면 된다.

 

‎FaceApp - AI 얼굴 편집기

‎어떤 셀카 사진이든 몇 번만 탭해서 잡지 커버 사진처럼 만드세요! FaceApp AI 기술에 기반한 최첨단 뉴럴 인물 사진 편집 기술. 셀카 사진을 향상시키거나 성전환, 헤어스타일 조정 등 무료로 제

apps.apple.com

페이스앱 덕분에 오늘 세상이 참 재미있다 그러나 조심하자

러시아산 페이스앱이 틱톡처럼 개인정보 유출 위험이 있다고 한다. 관련 뉴스를 주워와봤다.

 

"나이든 얼굴 보려다 개인정보 털려"

미 연방수사국(FBI)이 러시아산 소프트웨어 사용 시 정보 유출에 대해 경고했다. 2020년 미 대선이 다가오며 중국에서 제작된 메신저 '틱톡'으로 유발된 정보 유출 우려가 러시아로 확산되는 조짐

www.asia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