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유행 모음집

무료이모티콘 이벤트 중 - 카카오프렌즈, 니니즈 죠르디 이모티콘, 카카오 10주년 기념 이프카카오 안내

by 천박사 2020. 11. 9.
반응형

지금 이프카카오라는 곳에서 이모티콘을 주고 있다. 니니즈 죠르디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튜브, 어피치가 업무를 하고 있는 귀여운 이모티콘이다. 죠르디 이모티콘이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최신 유행이라고 하는데 무료로 받아가면 이득일 것 같다.

이프카카오 한정판 이모티콘 받는 방법

한정판 이모티콘이라고 하니 어서 아래 링크의 이프카카오 사이트를 가서 관심사를 설정하고 받아보면 좋겠다.

 

if(kakao)2020

오늘도 카카오는 일상을 바꾸는 중

if.kakao.com

관심사를 설정하면, 아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메세지가 온다. 다운 받고 사용하면 끝.

이 이모티콘의 정체는 카카오에서 10주년을 맞이하여 개최하는 온라인 컨퍼런스에 참여유도를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 미끼상품이다. 우리 삶을 바꾼 카카오톡이 어느 덧 우리 앞에 나타난지 10주년이 되다니,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것이 아쉬울 정도이다.

 


이프카카오는 11월 25일부터 27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데, 카카오 전체 계열사의 대표와 실제 일하는 크루들이 총출동하여 풍성하게 이루어진다고 한다. 

 

컨퍼런스가 시작되는 25일 오프닝 세션에서는 카카오의 여민수, 조수용 공동대표가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뱅크,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카카오재팬, 카카오페이, 그라운드X 등 주요 자회사의 CEO들도 사업 및 서비스 등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개발 및 기획 담당 실무자들의 세션, 외부 연사와 함께하는 세션, 카카오의 일하는 방식을 엿볼 수 있는 세션 등도 마련된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Z9AL228X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