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공부

페이카드2 캐쉬백 확인 방법 - 카카오프렌즈샵에서 구매하고 할인 내역 보기 feat. 할로윈캔디바구니

by 천박사 2020. 10. 28.
반응형

카드를 발급받을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점은 2가지 이다.

-할인 혜택이 무엇인지

-그 혜택을 받기 위한 허들이 있는가

 

예를 들어 어떤 신용카드가 구매시마다 10%를 캐쉬백 해준다고 하면 고민 없이 발급받아야 하지만 월 한도 3천만원 이상 사용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면?

완전 스투핏 인 것이다. 부자들에겐 개이득일 수도 있겠다. 매달 3천만원 이상 쓰는 사람도 많을테니..🤣

 

그러나 나에겐 고민 포인트가 하나 더 있다. 돈 공부를 해도 소용이 없는 포인트인데, '카드가 얼마나 귀여운가'이다.

페이카드에 비해 디자인은 아쉽지만 그래도 귀여우니까 발급받았다. 게다가 전월 실적 없이 프렌즈샵이 올해 말까지 월 최대 1만원까지 20%나 할인(캐쉬백)된다. 

이제 발급을 받았으니 카드를 긁어본다.

페이카드2로 온라인 프렌즈샵에서 구매를 해볼까?

 

우리 귀요미 조카는 태어날 때부터 유튜브로 할로윈 송을 접하여 할로윈 호박을 좋아한다.🎃

조카바보인 나는 할로윈 호박을 본 이상 가만히 있을 순 없었다. 내꺼 악세사리 만원짜리 사는데는 아까워도 조카 인형 이만원짜리는 전혀 아깝지 않다. 이것은 이모마음 🎈

 

아무튼 결제를 할 때, 카카오페이로 선택하여 등록해놓았던 페이카드2로 결제하였다.

 

페이카드2 결제 후, 캐쉬백 확인 방법

근데 내가 캐쉬백을 잘 받은 건지 아닌 건지 알수가 없어서 오늘 갑자기 궁금해져 찾다가 발견하였다.

 

이렇게 확인하면 된다.

카카오페이 > 오른쪽 네비게이션바에 서비스 > 아래로 스크롤하여 페이카드에 들어간다.

카드혜택/이벤트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다.

 

2만2천원인데 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20,600원에 결제하였다. 거기서 20%캐쉬백하면? 20,600*0.2 =4,120! 정확히 4,120원이 이틀 뒤에 캐쉬백으로 카카오페이머니에 들어와 있었다. 

 

사실 이렇게 확인하지 않아도

카카오페이 홈 > 노란색카드(난 증권계좌로 업그레이드해서 노란카드지만 안하면 검은카드이다) > 이용내역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글 쓰면서 이제 알았네 떼잉! 그렇지만 위에처럼하면 페이카드를 통해 쓴 내역만 골라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샵 할로윈캔디바구니 실물 후기

생각보다 작은 실물. 그렇지만 야무지게 안에 미니카 20대를 넣었다.

생각보다 조카가 좋아해주진 않았지만 야무지게 어린이집 갈 때 들고갔다. 주변 친구들이 부러워하니까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어깨를 으쓱했다고 전해진다. 

 

조카 할로윈 선물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