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유행 모음집

이근대위 팬클럽 이름 제안과 새로운 짤 제작(Feat.유행어)

by 천박사 2020. 9. 23.
반응형

이근대위 결혼식 사진

코로나로 유튜브시청시간이 증가하며, 남들 다 볼 때 안봤던 가짜사나이를 보았다.

사실은 가짜사나이 이근대위 모음집만 보았다.

이렇게 재미있고 매력적인 사람이 있었다니.

 

하지만 그는 결혼을 한 사람.

짧게나마 시대를 풍미하는 사람은 다 이유가 있다.

 

공중파까지 진출한 요즘 대세 이근대위와 그의 팬들에게 이 포스팅을 바친다.

 

이근대위 팬클럽 이름 제안

1. 이두박근 : 이근대위 이름 사이에 이근대위의 근성을 돋보이게 해주는 대표적인 근육용어의 합성어

2. 인성문제있: 대표적인 명대사 너 인성 문제있어 + 이근 대위 이름의 합성어

3. 이근삼근사근 : 앞으로도 유명세를 더 떨쳐내길 바라는 염원에서 비롯한 언어유희

4. 근손실 : "례지만, 이건 이근대위에요"의 줄임말로 아무나 이근대위가 될 수 없다는 의미

5. 근이대 : 이근대위를 지키는 근위대 + 이근대위를 거꾸로한 합성어

 

 

이상 아무말대잔치..

쓰고보니 재미없어서 자괴감드는데 댓글로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공유해봐요...

 

살인적인 높이와 살인적인 그의 보조개

직접 만들어 본 이근대위 새로운 못보던 짤, 뉴짤

이근대위 이름과 나의 페이보릿 명대사 2가지를 활용하여 제작해 보았다.

"너 인성 문제있어?"

"4번은 개인주의야"

 

 

이근대위

이근대위가 3명이면? 3근대위(삼근대위)

이근대위가 4명이면? 사근대위...(4근대위....)

요즘 파워포인트로 누끼 잘 따진다.

근데 이 짤도 재미가 없는 것 같다.

 

대세 이근대위에 편승하여 블로그 떡상을 노려보았던 내 자신을 반성하며,

이근대위 팬들에게 죄송하단 말을 드리고 싶다.

 

"우리 할머니가 만들어도 이거 보단 잘 만들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