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유행 모음집

펭수가 부르는 나훈아의 테스형, 펭훈아 런치쇼

by 천박사 2020. 10. 5.
반응형

평소 소크라테스형을 부르짖던 펭수의 모습

올 추석, 어르신들이 손자에게 TV를 양보하지 않으신 유일한 이유. 수신료의 가치, KBS 나훈아 콘서트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단연 화제가 된 곡은 나훈아의 신곡, 테스형! 소크라테스 형이라고 한다..

 

평소에도 소크라테스를 자주 외치던 펭수는 물만난 듯, 바로 런치쇼에 들어갔다.

 

이름하여 펭훈아의 런치쇼. 펭수가 부르는 테스형! 유튜브에 10분 전에 올라왔는데 너무 귀엽고 힐링되어서 헐레벌떡 포스팅하였다.

 

펭훈아의 런치쇼 - 대한민국 어게인, 펭수

 KTX타고가다 봐도 나훈아, 펭수 분장팀 열일한다. 디테일이 사소한 웃음의 차이 ㅋㅋㅋㅋ
펭훈아도 옷은 무대에서 갈아입는다.
무대에서 옷 갈아입는 나훈아

펭훈아 vs 나훈아

꽃신까지 신은 펭훈아, 머리 디테일 무엇..
나훈아님 한복이 좀 더 고급지네
펭훈아에 열광하는 관객들
펴닞ㅂ자 센스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케이션팀도 열일하는 자이언트펭TV팀 ㅋㅋㅋㅋㅋ

가을운동회 축하공연으로 너무 과한 것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

 

연휴도 재택근무도 끝난 오늘하루를 웃게 해주어 고마워 펭수야!

 

🎶아! 테스형~ 소크라~ 테스형~ 연휴 좀 더 주세요

 

펭수의 테스형 영상바로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