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시국 프랑스여행기

에어프랑스 로그인 문제 해결법 feat. 한국인 여러분, 우리 잘못이 아니에요.

by 천박사 2022. 4. 17.
반응형

후후후
여행 준비를 하면서
서양인을 일처리에 대해 고찰하게 된다.

이지젯은 저가항공이라 그렇다 쳐도
노보텔 소피텔로 유명한 호텔체인 아코르앱 웹도 인내심 테스트 했는데
나름 프랑스 국영항공사에 럭셔리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에어프랑스까지 ..
아예 로그인이 안된다

입력해도 아무 반응이 없음

내 아이폰이 문젠가 싶어
안드로이드 폰으로 해봐도 안되고
컴퓨터로 해도 안되고
크롬도 안돼 익스플로러도 안돼
엄청난 시간을 낭비했다.

근데 검색해보니
엄청난 오류에 비해 아무도 포스팅을 안해서 해결방법을 공유하려 한다.

에어프랑스 로그인 해결 방법

=로그인 할 때마다 비밀번호 잊음을 눌러서 비밀번호를 바꾸세요:)

비밀번호를 바꾸면 따로 바꾼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하지 않아도 로그인 상태가 되어 볼일을 볼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은 참 좋은 나라고
한국사람들은 참 일도 잘한다.

하 파리 여행이 너무 걱정된다. 다음 편은 이지젯 플렉시 요금을 잘못 선택했다가 일어난 비극에 대해 써봐야겠다. 넘 화가난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