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책

출판사 자화상 마케팅 잘한다! 번역 오류 비난했다가 블로그에 담당제에게 댓글 달림..

by 천박사 2024. 3. 10.
반응형

때는 코로나가 한창인 4년 전, 2020년...

내가 블로그를 막 시작한 때, 1일 1 블로그 미션을 수행하던 중에 

소재를 찾다가 자화상 출판사에서 발행된 동물농장의 번역 실수를 꼬집은 적이 있다.

 

지금 보니 완전.. 비난 같다... 너무 죄송하네..

 

원문... > https://thousandsplash.tistory.com/3#comment14763774

 

출판사 자화상, 너 번역 문제있어? 동물농장을 읽다가

독서하기 좋은 계절, 유난히 좋은 요즘 날씨, 코로나를 피하기 딱 좋은 사람 없는 카페 다 좋았는데.. 별안간, 내 첫 포스팅은 동물농장 감상이 아닌 동물농장 출판사 욕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출

thousandsplash.tistory.com

 

 

그렇게 세월이 흘러,,, 

2024년 3월... 

2023년 12월에 자화상 출판사의 마케터 분이 번역이 이상하다고 난리친 포스팅에다가 댓글을 달아주신 것 발견..

 

아니 마케터님.. ㅜㅜ 너무 죄송하고 .. .감동적이고..

같은 직군 종사자로서 존경스럽습니다...

 

대형출판사를 제외하고는 작은규모와 적은 자본으로 출판업을 한다는 업계 이야기도 전혀 몰랐는데, 

너무나도 정중하게 업계 사정을 알려주시면서 번역 문제에 대해 개선 작업을 진행해주고 계시다고 한다.

 

심지어, 출판사 자화상의 동물농장의 번역은 재판 버전에서는 번역 오류를 수정하셨다고 한다.

 

저 마케터님이 계시는 한 출판사 자화상의 미래는 보장되어 있는 것 같다..

 

 

 

제가 너무  댓글 달린 것을 늦게봐서 죄송해요..

다른 분들도 댓글을 이렇게 많이 다셨는지 몰랐습니다요..

 

출판사 자화상 화이팅!!

 

댓글달아주신 마케터님 화이팅!

 

나 자신 화이팅!!

 

월요일을 앞두고 내 본업 마케팅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각성도 덕분에 하였습니다요!

 

출판사 자화상 앞으로 대형 출판사 되는 그날까지 나도 블로그 열심히 해야지.

 

위에 포스팅은 수정반영되었다는 팩트와 사죄문이 담긴 이 포스팅을 연결해두겠습니다.

 

앞으로 출판사 자화상이 번역에 이슈가 있다는 오해는 풀어드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삭제는 하지 않을게요! 2020년에 사서 뒤늦게 읽으시는 분들도 계실테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