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본주의 부산물

신혼 소파 추천) 자코모 프레디 3.5인용 미스티블루 구매 후기 - 26평 거실 배치, 자코모 배송일, 하이마트 상품권 증정 시기

by 천박사 2021. 2. 16.
반응형

거실이 넓은 26평 광폭형 거실 쇼파 배치

구입 전, 고민했던 26평 넓은 거실용 쇼파비교 포스팅 바로가기 👇

 

26평 아파트 광폭형 거실 신혼 소파 고르는 법 - 자코모, 리바트, 이케아, 한샘 비교 feat.틸팅, 2600~

곧 이사갈 신혼집은 독특한 구조다. 25평 26평 거실치고 굉장히 넓은 광폭형 거실인 대신에 부엌이 좁다. 요즘은 TV를 거실에 두지 않고 커다란 테이블을 두고 다이닝룸 혹은 응접실처럼 활용한다

thousandsplash.tistory.com

신혼집 가구 중 가장 고심해서 골랐던 소파가 도착했다.

 

자코모 소파 배송방법 및 주문 후 배송 도착 일정

자코모 매장에서 결제를 하고, 온라인과 비교해서 더 저렴하기에 환불하고 온라인에서 재구입하였다.

거의 3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입한 자세한 할인 후기👇

 

자코모소파 온라인과 직영점 가격 비교 feat.하이마트앱에서 복합결제로 신용카드 할인혜택 최고

"자코모 소파는 씰리침대처럼 직영점과 백화점, 온라인 판매 물건이 달라요" 소파로 유명한 자코모 브랜드이지만 실제로 편한지 체험해보고 사야한다는 생각에 갔던 자코모 일산점에서 들은 이

thousandsplash.tistory.com

가격적인 메리트 외에 하나 온라인에서 구입했을 때 장점은 배송일정이였다.

 

매장에서 주문했을 땐 1월 9일 기준으로 3월 1일 배송이였는데. 온라인에서 1월 10일에 주문하고 2월 10일에 배송받았으니 거의 한달정도 먼저 받아볼 수 있었다. 

 

펜트하우스 수련씨가 운영하는 자코모 소파가 인기가 대단한가보다. 

 

자코모 프레디 3.5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미스티블루 색상 후기

아직 아무런 인테리어를 하지 않은 생 날것의 신혼집 모습

3.5인용 프레디 소파는 위의 사진처럼 커다란 소파가 2개로 나뉘어서 온다. 거기에 스툴까지 구입하여서 스툴은 별도로 왔다.

 

자코모 소파 프레디 스툴

배송일 전에 문자로 먼저 도착일 안내가 되고, 배송일 하루 전에 해피콜이 왔다.

*해피콜 : 배송 전날에 오는 확인전화

 

배송기사님이 두분오셔서 찹찹찹 조립을 하시더니 10분도 안걸려서 조립이 끝났다.

 

알 수 없는 방향제도 두 개 던져주고 가셨다.

 

소파 다리가 얇아서 무너지진 않을까 두렵지만 얇은 것에서 오는 모던미가 제맛이다.

소파 다리와 스툴 다리마다 다이소에서 파는 긁힘 방지 스티커를 붙여주고 가셨는데, 스툴은 몇번 미니 금방 떼어져버려서 3m스티커 좀 큰 사이즈로 사서 다시 붙였다.

 

3일 이용 후기

매장에서 체험했을 때보다 소파가 딱딱했는데, 휴일 내내 눕고 앉고 했더니 금방 푹신해졌다.

가죽냄새는 여전히 나지만, 공기청정기 + 디퓨저 + 알수없는 자코모 발 방향제의 콜라보로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미스티블루 색상은 너무 도전적인 색깔인가 고민도했는데, 신혼집의 벽지와 바닥색깔과도 너무 잘맞는 것 같아 볼 때마다 만족스럽다.

 

 

하이마트앱에서 자코모 소파를 구입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주는데 상품권은 언제오나?

소파 배송시에 올줄 알았는데, 안와서 하이마트 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배송 3주 안으로 문자로 상품권이 발송된다고 한다. 아직도 안왔다. 역시 롯데놈들이다. 싸서 샀지만 롯데 불매는 다시 시작될 것이다. 자본주의에 무릎을 꿇은 천박사의 소파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