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본주의 부산물

자코모소파 온라인과 직영점 가격 비교 feat.하이마트앱에서 복합결제로 신용카드 할인혜택 최고로 받는 방법

by 천박사 2021. 1. 13.
반응형

"자코모 소파는 씰리침대처럼 직영점과 백화점, 온라인 판매 물건이 달라요"

소파로 유명한 자코모 브랜드이지만 실제로 편한지 체험해보고 사야한다는 생각에 갔던 자코모 일산점에서 들은 이야기다. 실제로 백화점에 입점해있는 모델은 품질이 더 좋은 대신 비싸며, 온라인에서 보고 간 쇼파가 직영점에 전시가 안되어있는 경우가 많다. 

 

가장 규모가 크다는 자코모 남양주점에 가면 온라인 제품도 체험해 볼 수 있을 것 같았지만 내가 갔던 일산점은 규모가 가장 작은 탓인지, 3.5인 쇼파도 몇개 밖에 전시가 안되어있었다.

 

가장 예쁘기도 하고 찾던 크기의 소파였던 자코모 프레디 3.5인 소파, 직영점에서 구매하면 쿠션과 스툴까지 주고 정가제 운영이라 인터넷이랑 가격이 같을 거라는 말만 믿고 계약을 하고 왔다.

 

그날 밤! 역시나, 인터넷에서 같은 소파를 더 싼 가격이 발견하게 되는 데..

직영점 가격 207만원, 온라인에서는 쿠션은 없지만 스툴까지 포함해서 203만원! 4만원정도 차이면 귀찮아서 그냥 가만히 있으려고 했는데, 최대 혜택가 190만원인데다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까지 증정이면, 27만원이나 손해? 당장 환불해야겠어.

 

다행히 계약서를 바로 읽어보니 자코모 소파 계약 후 3일 까지는 환불과 교환이 가능하였다.

내일까지만 삼성카드 12%청구할인이라니! 마침 삼성카드도 있어, 신나게 결제를 진행하던 도중!

복합결제 기능 발견

호기심에 눌러본 복합결제 기능은 신용카드 2개로 결제를 할 수 있는 기능이였고, 나머지 할인카드 목록 중 신한카드도 있어 12%, 10% 할인이 적용되는지 시도를 해보았다.

두근두근 팝콘짤

먼저, 삼성카드는 최대 할인금액 12만원의 12%까지니까, 삼성카드로 100만원!

나머지 101만 어쩌구는 신한카드로 10% 할인으로 나누어서 시도!

 

결제 결과는?!!

주말인데다가 신용카드인지라 바로 청구할인을 확인할 수 없어서 월요일까지 기다렸다가 바로 확인을 했더니, 와우 정말 2개의 신용카드 혜택을 중복 적용받아 12만원, 10만원을 추가로 청구할인 받을 수 있었다.

 

신한카드 청구할인 10만원!

일본기업 롯데불매인데.. 싸서 혼수랑 예물 전부 롯데에서 하게되는 짜증나는 상황

삼성카드 12만원 청구할인 내역

이로써 총 22만원 청구할인, 직영점과 비교하여 4만원 할인, 사은품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상품권까지 총 36만원이나 저렴하게 자코모 소파를 구매했다.

 

앞으로 가전이나 큰 돈 지출할 때는 온라인과 더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결제 방법도 복합결제를 활용하여 신용카드 혜택을 중복으로 받아 저렴하게 구입해야겠다.

 

맘에드는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할 때, 제일 기분 좋은 것!

 

자코모 소파 구매하다가, 복합결제 꿀팁까지 알게 된 이야기 끝!


소파 구매 후기👇👇👇

 

신혼 소파 추천) 자코모 프레디 3.5인용 미스티블루 구매 후기 - 26평 거실 배치, 자코모 배송일,

구입 전, 고민했던 26평 넓은 거실용 쇼파비교 포스팅 바로가기 👇 26평 아파트 광폭형 거실 신혼 소파 고르는 법 - 자코모, 리바트, 이케아, 한샘 비교 feat.틸팅, 2600~ 곧 이사갈 신혼집은 독특한

thousandsplas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