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유행 모음집

방사능 엉망 똥물 도쿄 올림픽 짤 모음 - 개회식, 트위터모음, 올림픽 반응 모음 + 암창림, 김제덕, 김지수, 양궁 짤 추가

by 천박사 2021. 7. 26.
반응형

개회식을 보며 떠오른 사람, 유튜버 호카손님

정말 이상했던 개회식을 빨리 정리해줄 사람이 필요하다. 일본인들은 개회식에 어떻게 반응했을까, 이것마저 쉴드를 치며 정신승리를 했을까? 드디어 오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ㄷㄱㄷㄱ

팝콘 짤

썸네일부터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밤에 분명 올라왔었는데 내가 클릭한 순간 올림픽 저작권 영상이라그런지 삭제되었었는데 더빙해서 다시 올린 듯.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올림픽 내내 호카손님이 열일 해줬으면 좋겠다 :)

 

일본 영화감독 겸 배우 기타노다케시가 개회식보고 세금 내놓으라고 했을 정도면, 쌉구린거 자기들도 아는 듯ㅠㅠ 이정도인데 일뽕들 정신차려라

 

오다이바 똥물 철인 경기장 상태 + 엉망 경기 진행

절반은 출발했는데 오른쪽 절반은 보트 때문에 출발도 못함... 이미 출발한 선수들 다시 시작해야되는데 저 똥물에 어케 다시 뛰어드냐고 ㅜㅜㅜ실제로 선수들 토하고 난리남.. 선수 보호차원에서 국제적으로 다 항의했으면 좋겠다. 

전복도 다 죽는다던데 계속 진행하는 이유가 뭐냐 음흉해서 돌아버림

 

오다이바 똥물 상태. 일본 개 도라이들 음흉한놈들 ㅜㅜ 전염병 창궐할 스케일임 ㅜㅜㅜ

양궁짤 파이탱, 그려 짤

 

부상입었는데도 불구하고 천재만재 승리로 이끌어준 오진혁선수 ㅜ 울지마요 ㅠㅠ

2이상해씨 1이상해꽃 짤

여전히 잘 생기고 귀엽고 멋지고 난리난 안창림선수 

 

안창림 선수는 재일교포 3세로 유도 실력이 뛰어나서 일본에서 귀화를 권유할만큼 탐내던 인재였다. 음침한 일본 사회에서 재일교포로 살아가며 차별도 많이 받았다고 하던데 대한민국이라는 정체성으로 얼마나 올곧게 살아왔을까? 영화로 만들어도 손색 없을 안창림 선수 스토리, 아직 어려서 다음 올림픽도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동메달 축하드려요!! 존재만으로도 빛이 나는 사람

과거 일본 이기고 안창림선수가 태극기를 가리키면서 했던 세레머니ㅜ 감동감동
2016년 안창림 선수 보그 화보. 멋지다는 말이 부족한 사람

 

또다른 재일교포 유도선수 김지수 선수

선수들 고마워요!!

탁구 아기신 신유빈선수 너무 귀여워서 넣어보았다 ㅜㅜ
유빈선수 넣다보니 동갑내기 제덕선수 빠질 수 없지 대한민국 화이팅!!! 너무 귀엽다 얘드라 ㅠㅠㅠ 이대로만 자라주라!!

하루에 1000발씩 쏘며 연습했다는 김제덕 선수, 천재인데 노력을 곁들임..

귀여운 제덕스

 

번외 눈눈이이 헛소리하는 일본인에게 답트윗한 재간둥이 한국 트위터리안 ㅋㅋㅋㅋㅋㅋ

 

북한 뺨 후려치는 패드립 ㅋㅋㅋㅋ 배쓰밤 짤. 쪽본 가만안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