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유행 모음집

올림픽 첫 3관왕!! 🥇 안산 선수축하 기념! 현대 정의선 회장님께 부탁드리는 말

by 천박사 2021. 7. 30.
반응형

올림픽 공식 트위터에 1904년 첫 올림픽이 시작된 이후, 여성이 양궁에서 3개의 메달을 땄다고 축하 글이 올라왔다.

올림픽 해당 트윗 바로 가기
https://mobile.twitter.com/olympics/status/1421022765440774148/photo/1

Olympics on Twitter

“For the first time since 1904, a woman has won three golds in #Archery at a single #Olympics An San, that's a #FridayFeeling right there👏 #StrongerTogether #Tokyo2020”

mobile.twitter.com


정말 자랑스럽다. 이렇게 또 한번 우리나라의 위상을 알려졌다. 코로나 대처와 kpop으로 국격이 올라가고 조선/반도체/IT 산업 분야에서도 세계로 뻗어나가는 시대에 살 수 있어 감사하다.

김구 선생님이 얼마나 좋아하셨을까.

국격을 낮추는 나라망신 논란은 제외, 하지만 이 사건이 도화선이 되어 그간 잘 못 쌓여진 탑의 약한 기둥을 굳게 다지는 역할이 될 것이라 또 믿어본다.

코로나로
터무니없는 논란으로
동료 선수들의 아쉬운 탈락으로
부담이 컸을 안산 선수 실력도 멘탈도 세계최고다!

결승과 준결승 모두 슛오프까지 가는 상황에서 떨릴만도 한데 흔들림 없는 표정과 심박수가 보는 내내 짜릿한 희열을 느끼게 해주었다!

결국 다시 세계 1등의 자리에 오른 안산선수.

벌써 3번이나 올라간 시상대에서
3번이나 들은 애국가가 끝나고

눈물을 훔치는 안산선수를 보고 주루룩 눈물이 흘렀다.
어떤 마음으로 임했을 지, 그 순간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지 갓 20살 어린 안산 선수의 마음을 나는 감히 예측할 수 조차 없다.

매 순간 활이 아닌 짐작할 수 없는 무게의 짐을 쏘아버린 것은 아닐지. 후련한 마음에 흐르는 눈물이였기를 바랄 뿐이다.


마음 고생 다 떨쳐버리고 앞으로도 잘해왔던 것 처럼 자신의 길을 당당하게 갔으면 좋겠다.

머리가 짧다고 특정 용어를 사용한다고 페미를 하는게 아니다. 대체 페미하다는 말의 정의가 무엇인지도 모르겠다.

나는 긴머리 여자고 패미니스트이다.

TO. 정의선 회장님께

그나저나 정의선이 세계 양궁 협회 아시아지부 회장이라니 너무 멋졌다.

말도 안되는 논란으로 마음 쓰일까 배려 깊게 경기 전날 감독 허락 하에 문자까지 해주셨다는데 정상적인 국민을 대표한 행동을 해주셔서 고맙다. 청렴결백한 양궁 협회를 지원해주는 현대 브랜드 이미지 최고다.


이제 돌아와서 악플달았던 멍청이 집단 고소해주세요!! 금융치료 부탁드립니다!

지식의 깊이가 얕아 표현하기 어려웠던 내 생각을 간단 명료하게 표현해준 기사가 있어 첨부한다.

기사 원문 :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08/0002976678

"숏X이 세상을 망친다" 김기천의 질타에 부쳐

멍청한 데 똑똑한 척 한다.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의 숏컷을 두고 일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벌인 멍청한 짓들이 연일 불쾌지수를 치솟게 하고 있다. 숏컷을 하면 페미니스트라든가, 페미니스

n.news.naver.com

전형화 기자님 오랜만에 기사다운 기사를 보게해주셔서 감사!

나도 돈 많아서 내가 좋아하는 운동종목 후원하고 싶다!

안산선수와 정의선회장 감동 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