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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에서 처음 보고 회사에서 연달아 본 논픽션 브랜드. 딥티크 느낌도 나는 것이 더 심플한 디자인이 고급져서 알아보았다.
인스타그램 최적화 브랜드
소셜채널의 특징과 타겟을 제대로 이용해서 브랜드 가치를 사진으로 표현한다.
한남동 쇼룸방문
작은 공간에 시선이 닿는 모든 곳이 포토스팟이다.
4가지 향의 향수와 핸드워시, 핸드크림이 있는데 다 내 취향이 아니여서 기억에 남는 것은 없었다.
니치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쯤 구경가면 좋을 듯하게 꾸며져있다. 테스트도 부담 없이 할 수 있고 로고가 크게 그려진 거울도 몇개 있어서 사진 찍어 인스타에 올리고 싶게 만들었다.
향을 잘 모르는 나에겐, 향 보다는 패키지와 인테리어가 브랜딩 그 자체로 다가와 인상을 남겼다.
허세와 맞바꾸기 괜찮은 가격대
딥디크나 르라보 같은 니치향수 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싸게 느껴지면, 시도해볼만한 가격이다.
대신에 그래서인지 내부 포장제는 겉 패키지보다는 좀 조잡해 보였다.
사고싶지는 않지만 예뻐서 집에 두고 싶었던 논픽션 제품들 잘 둘러보고 왔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차혜영 대표의 인터뷰를 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공간에 대한 소개와 논픽션 브랜드 탄생 비화가 짧게 소개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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